G05-7182802122

SBS 새 드라마 ‘나쁜남자’, 오는 26일 첫 방송 확정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5-12 16:40 KRD2 R0
#나쁜남자 #김남길 #한가인
NSP통신-<사진제공=굿스토리>
fullscreen
<사진제공=굿스토리>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김남길 한가인 오연수 김재욱 정소민 등 화려한 캐스팅과 스타일리쉬한 비주얼이 어우러진 격정 멜로 드라마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아 온 SBS 새 드라마 ‘나쁜남자’가 수목극으로 오는 26일 첫 방송을 확정졌다.

드라마 연출을 맡은 이형민 감독은 “현재 6부까지 40%의 촬영을 마쳤다”며 “인생 최고의 드라마가 될 것이라는 것을 의심치 않는다”고 작품에 대한 강한 기대감을 내보였다.

이 감독은 “‘미사폐인’을 낳을정도로 화제가 됐던 ‘미안하다 사랑한다’보다 ‘나쁜남자’는 휠씬 농익은 드라마가 될 것이다”며 “그 동안 내 드라마에서 만났던 착하디 착한 캐릭터가 아닌 자신의 야망과 사랑으로 몸서리치는 가장 지독하지만 누구나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캐릭터를 이번 작품을 통해 만나게 될 것이다. 화면을 통해 보는 김남길은 그야말로 최고다”고 중간단계에 접어든 촬영 소감을 전했다.

G03-9894841702

한편 김남길의 카리스마가 빛을 발할 ‘나쁜남자’는 아슬아슬한 권력의 줄타기 위에서 치밀하게 자신의 운명을 바꾸어 가는 이들의 사랑과 야망을 그린 파격적인 격정 멜로로 이미 올 초부터 티저 영상 및 각종 스틸컷을 공개하며, 브라운관에서 보여줄 수 있는 파격적인 영상의 한계를 어디까지 뛰어넘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면서 화제를 낳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