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기업 신상품 품평한다”…연예인품평 및 체험단 ‘눈에띄네’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0-05-12 11:51 KRD2 R0
#신상품 #연예인품평 #체험단 #권영찬 #리플쇼

개그맨 권영찬, 염경환, 김대희, 윤석주, 오정태 활동…품평 및 체험단 전문 사이트 ‘리플쇼’에 올려져

[서울=DIP통신] 류진영 기자 = 개그맨 권영찬이 단장을 맡고 있는 연예인품평단이 본격적인 활동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권영찬을 주축으로 염경환, 김대희, 윤석주, 오정태 등이 팀원인 연예인품평단은 지난해 6월 만들어져서 기업의 신상품을 품평하고 기업을 돕는 활동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권영찬은 “연예인품평단은 기업의 신상품이 나오면 일반인들을 중심으로 하는 품평단과 함께 그 상품을 소비자의 입장에서 따져보고 그 신상품의 장점과 보완됐으면 하는 점을 중점적으로 품평하는 모임”이라고 설명했다.

G03-9894841702

권영찬은 이어 “일반 소비자들도 날카로운 시선을 가지고 있지만, 그에 못지않게 연예인들도 까다로우면서도 그들만의 독특한 시각으로 신상품에 대해서 판단하고 분석하고 사용해보기 때문에 거기에 대한 사용후기와 분석들이 상품을 개발하고 개선하는데 반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예인품평단이 품평한 내용은 소비자품평 및 체험단 사이트인 리플쇼(www.replshow.com)에 올려질 예정이다.

한편, 연예인품평단이 이번 품평한 내용은 토비코의 박지성김치유산균과 태영유통의 김태완명란젓이다. 연예인품평단의 품평스토리는 12일 케이블채널인 QTV ‘비하인드’에 방송될 예정이다.

개그맨 김대희는 박지성김치유산균은 맛과 기능이 뛰어나서 10점 만점에 10점을 주고 싶었지만 자신이 아닌 박지성 선수를 모델로 썼기 때문에 1점 감점해서 9점을 줬다는 내용도 있어 품평단의 품평과 함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방송 담당자는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맨 김대희와 염경환, 권영찬, 오정태, 윤석주의 상품에 대한 날카로운 품평과 함께 이들 모임이 만들어지게 된 내용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토비코의 김상훈 대표는 “박지성김치유산균은 연예인품평단의 품평 후에 장점을 살리고 단점은 보완해서 이달 중 새로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얼마전 미국 FDA 비처방전일반의약품에 등록돼 미국으로의 수출길도 열리게 돼 연예인품평단에게 다시 한번 고맙다는 말을 전한다”고 밝혔다.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