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지난해 퇴직연금 적립금 8조 증가

[DIP통신 류수운 기자] 탤런트 서지석이 바람둥이로 변신했다.
지난 3월 25일 종영한 드라마 ‘산부인과’에서도 유쾌한 바람둥이 의사 ‘왕재석’으로 분해 인기를 끌었던 서지석은 여훈민의 신곡 ‘고마워 그리고 사랑해’ 뮤직비디오에서 두 여자사이를 오가는 바람둥이로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7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뮤비 속 서지석은 사랑하는 애인을 두고 다른 여인을 사랑하다 원래 애인에게 되돌아가는 바람둥이 주인공으로 순수하면서도 진실한 사랑을 갈구하는 눈빛 연기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박지호 뮤비 감독은 “드라마 ‘산부인과’에서 보여 준 서지석의 캐릭터가 이번 뮤비 콘셉트와 잘 어울려 캐스팅하게 됐다고 발탁 배경을 밝혔다.
서지석이 열연한 뮤비 ‘고마워 그리고 사랑해’는 여훈민의 두번째 음반인 디지털 싱글 ‘비기닝’(Beginning)의 타이틀곡으로 한창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마음을 솔직담백하게 가사로 표현하고 있으며, 16비트의 경쾌하고 상큼한 어쿠스틱 리듬과 여훈민의 맑은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미디움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한편 지난해 9월 첫 미니앨범 ‘퓨어앤러브’(Pure&Love) 타이틀곡 ‘버스’(BUS)로 가요계에 데뷔해 감미로운 발라드로 소녀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여훈민은 이달 중순 공중파 방송을 통해 본격 활동에 들어간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