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투나이스 ‘왜이래’, 청소년 유해 매체물 결정 ‘활동 적신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5-06 20:42 KRD2 R0
#투나이스 #왜이래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남성 3인조 그룹 투나이스(2NISE)의 타이틀 곡 ‘왜이래’가 여성가족부 산하 청소년 보호과로부터 청소년 유해 매체물 판정을 받았다.

투나이스 소속사인 바탕뮤직 측은 6일 “‘왜이래’ 가사 내용 중 ‘매일 밤 내 침대에서 약속했던 너인데’라는 부분이 문제가 됐다”며 “이번 결정으로 투나이스의 본격 활동에 큰 지장을 받게 됐다”고 밝혔다.

투나이스는 지난달 12일 음반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왜이래’ 활동에 들어가 유사라의 파격적인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로 관심을 끌었으나 천안함 사고로 모든 음악프로그램 방송이 중단돼 활동에 제동이 걸려왔다.

G03-9894841702

현재 바탕뮤직은 유해물 판정에 대한 의견을 제출한 상태로, 재 결정이 나오기 전까지 발라드곡 ‘그대만 보고,그대만 안고 그대만 사랑할께요’라는 곡을 투나이스의 타이틀곡으로 임시 변경했다.

한편 투나이스는 작사, 작곡, 노래를 담당하는 리더 존(John)과 작사, 작곡, 편곡 및 전체적인 프로듀서 호현, 그리고 메인보컬 조군 3명으로 구성된 실력파 뮤지션 그룹으로 흑인음악을 기반으로 힙합, 알앤비(R&B), 소울(Soul), 일레트로니카(Electronica) 등 모든 장르를 소화해내고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