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아이톡시↑·썸에이지↓

[DIP통신 류수운 기자] 서인국과 김민정의 리얼(?) 키스신이 화제다.
3일 공개된 서인국의 ‘사랑해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바다를 배경으로 서인국과 김민정의 로맨틱한 키스신이 담겨졌다.
태국 푸켓의 아난타라 리조트에서 촬영된 이 뮤비는 제작비만 3억원이 투입된 블록버스터급 영상으로 처음 연기에 도전하는 서인국과 베테랑 김민정이 실제 연인같은 모습으로 가슴아픈 사랑을 잘 표현해냈다는 평이다.
특히 서인국은 촬영 당시 기온이 42도에 달해 일사병으로 응급실 신세를 지는 등 우여곡절을 겪으며 뮤비를 완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서인국은 “데뷔 후 첫 키스신이라 떨려성니지 NG를 많이냈다”며 “(김)민정누나의 연기지도와 배려, 배우로서의 노련함 덕분에 무사히 촬영을 끝낼 수 있었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실제 연인같다. 영상이 너무 아름답다.”, “달콤한 두 사람의 키스신이 너무 부럽다.”, “서인국의 첫 연기인데도 하나 어색함이 없다.”, “서인국의 앞으로 활동이 기대된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인국은 오는 6일 첫 미니앨범 ‘저스트 비기닝’(Just Beginning) 발표와 함께 케이블채널인 엠넷(M.net)의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올라 컴백을 알린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