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타블로 ‘방송앞잡이’-미쓰라진 ‘꿀 털’ 등 기상천외 별칭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4-27 16:38 KRD2 R0
#타블로 #미쓰라진 #인피니티
NSP통신-<사진제공=M.net>
fullscreen
<사진제공=M.net>

[DIP통신 류수운 기자] 에픽하이 리더 타블로와 미쓰라진, 신인 아이돌 그룹 인피니티가 시청자들로부터 기상천외한 별명을 얻고 있다.

엠넷(M.net)에서 방송되는 리얼리티프로그램 ‘아이돌 인간극장, 인피니티 당신은 나의 오빠’에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타블로, 미쓰라진과 함께 출연중인 인피니티는 방송 상황에따라 붙여진 별명으로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시청자들은 타블로가 “엠넷은 역시 대단한 방송국이다”라며 “드디어 엄청난 프로그램을 만들었다”고 말할 때는 ‘방송 앞잡이’, 인피니티를 모아놓고 ‘대국민 오빠 되기’프로젝트를 반드시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할 땐 ‘소속사 선배’, 여동생 유지애를 데려와서 인피니티에게 소개시키고 앞으로의 생활에 대해 설명할 땐 ‘행사진행’이라는 별명을 붙여줬다.

G03-9894841702

또 인피니티를 대신해 설거지를 할 때는 ‘설거지 대행’, 지애의 짐을 정리해주다 속옷을 발견하고 놀라는 인피니티를 향해 “왜 속옷을 보는 거냐”고 꾸짖을 땐 ‘페미니스트’라는 별칭을 선물했다.

미쓰라진에 대해서도 지애를 친절하고 사랑스럽게 대하는 그의 모습에는 ‘꿀 털’, 인피니티를 호되게 대할 때는 ‘이중인격자’, 인피니티에게 성교육을 할 때는 ‘에로 설인’이라는 별명을 붙여 웃음을 주고 있다.

시청자들은 인피니트 각 멤버들에 대해서도 특색에 맞는 재밌고 유머러스한 별명을 지어 선사하고 있다.

팀 리더이자 맏형인 김성규에 대해 ‘리더라규’라고 하는가 하면, 자고 있는 지애를 깨울 때는 ‘알람이라규’, 지애의 이름을 까먹었을 때는 ‘치매라규’로 부르고 있다. 장동우에게는 “눈동자가 무쏘처럼 돌진하는 것 같다”며 ‘케냐컨셉’, 사올 물건을 외우지 못해 계속해서 되뇌일 때는 ‘무한렉(lack)’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엘(L)은 대문자 엘이 자음 니은과 비슷하게 생겼다해 ‘니은아님’, 남우현은 말 한마디 할 때마다 매력 있다는 뜻에서 ‘볼매우현’, 이성열은 초등학생 말투로 ‘위너초딩’ 등의 별칭을 얻었다.

제작진은 “아직 정식데뷔도 하지 않은 신인들이라서 시청자들은 멤버들 이름조차도 구분하기 힘든 상태인 만큼 멤버들의 성격과 콘셉트를 입체적으로 표현하는 별칭들을 생각해내고 있는 듯 하다”며 “방송 첫 회 인데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이 스스로 상황과 콘셉트에 맞는 별칭을 마구 제안해주는 등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픽하이가 육성중인 7명의 인피니티 오빠들과 귀여운 여동생 유지애가 펼치는 좌충우돌 국민남매 동거 프로젝트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엠넷을 통해 방송된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