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서영은, 신곡 ‘이 거지같은 말’ 반응 후끈에 “세상에 나에게 이런 일도?!” 놀라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4-27 14:51 KRD2 R0
#서영은 #정엽 #이 거지같은 말
NSP통신-<사진출처=서영은 미니홈피>
fullscreen
<사진출처=서영은 미니홈피>

[DIP통신 류수운 기자] 가수 서영은의 듀엣 신곡 ‘이 거지같은 말’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돼 반응이 뜨겁다.

27일 디지털 싱글 ‘위드’(With) 발매와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이 거지같은 말’은 현재 싸이월드 뮤직과 몽키3 실시간차트에서 각각 1, 3위를 기록하는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폭발적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서영은이 직접 노랫말을 쓰고 히트곡 제조기인 김세진이 곡을 맡은 ‘이 거지같은 말’은 브라운 아이드 소울 멤버 정엽이 서영은과 화음을 맞췄다.

G03-9894841702

특히 이 곡은 떠난 사람의 ‘사랑해’라는 말이 가슴 깊이 박히고 물들어 빠지지 않는다는 이별의 슬픔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작곡가 김세진은 최고의 실력파 뮤지션인 서영은과 정엽 두 사람의 입맞춤을 위해 곡을 고심 끝에 완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서영은은 공개 직후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과 관련, 자신의 미니홈피에 ‘헉?!’이라는 제목으로 한 음원사이트의 차트 화면을 캡쳐한 이미지를 게재한 뒤 “대표님이 일단 들어가 보라고 연락해 부랴부랴 봤는데 세상에 나오자마자 저에게 이런 일도 있군요”라는 글로 놀라워했다.

그는 이어 “정말 행복한 날입니다. 모두 감사해요”라며 팬들의 사랑에 고마움을 전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