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개그맨 권영찬, “생방송에서 맨발 보이는건 처음이에요”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0-04-22 17:53 KRD2 R0
#개그맨 #권영찬 #쏘풋 #농수산홈쇼핑 #발각질제거제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진영 기자] 개그맨 권영찬이 최근 발각질제거로션 쏘풋의 모델로 주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권영찬은 지난 2000년에 런칭한 한경희스팀청소기의 홈쇼핑 모델을 3년간 활동하면서 베스트상품으로 만들어 놓기도 한 홈쇼핑계의 ‘마이다스의 손’으로 통한다.

권영찬은 홈쇼핑 방송을 할 때는 본인이 직접 써보고 좋은 느낌을 받아야지만 홈쇼핑을 진행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G03-9894841702

권영찬은 “처음 쏘풋 제품을 받고 4일째는 아무 느낌이 없어서 별로인 제품으로 생각했지만 5일째에는 오래된 발각질이 벗겨지는 것으로 보고 신기하면서도 놀라웠다”며 “발각질제거가 되는 화면은 홈쇼핑 채널을 통해 그대로 방송이 되면서 많은 주부들의 호감을 사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처음에는 맨발을 생방송 도중 공개한다는 게 고민이었지만 이제는 아내에게 사랑받는 아기발을 갖게 됐고 또한 주부들의 고민을 덜어 줄 수 있어 재미있게 방송을 진행한다”며 “얼굴로는 한류가 아니지만 발만은 장동건 못지않는 뽀송뽀송한 아기발이 됐다”고 덧붙였다.

권영찬은 현재 KBS ‘사랑의가족’, 한국경제TV(한국직업방송TV)의 ‘백수잡담’, ‘일과사람’, CBS ‘서바이블퀴즈왕’의 MC를 맡고 있으며, CBS ‘성서학당’과 여러 프로그램의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다.

한편, 농수산홈쇼핑에서 매회 방송 때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쏘풋은 고객감사이벤트 특별생방송으로 오는 23일(내일) 오전 10시 30분경 한시간동안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쏘풋은 올해 초부터 농수산홈쇼핑에 첫 런칭돼 짧은 기간에 발각질제거제 시장을 점유하며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DIP통신 류진영 기자,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