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군산署, '감동치안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최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7-03-19 12:25 KRD7
#군산경찰서 #치안 #경진대회 #성매매 #불법 도박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군산경찰서(서장 김동봉)는 17일 김동봉 서장, 각 과장, 지구대장(파출소장), 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동치안 페스티벌 '4회 우수사례 경진대회 '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시민에게 칭찬받고 동료에게 인정받는 군산경찰'의 조직목표와 방향에 걸맞는 각 부서별 우수 성과 발표를 통해 모범사례를 발굴·확산시켜 이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생활안전과 최갑열 경감 등 경진대회 참가자 15명은 각각 성매매 단속 현장 스케치, 도전 베스트 순찰팀, 위조 지폐사범 검거, 인터넷 불법 도박사건 단속, 상습 차량털이사범 꼼짝마, 자살기도 아들을 구한 센스만점 경찰 등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테마로 청중들에게 자신들의 업무성과와 기량을 마음껏 뽐냈다.

G03-9894841702

군산경찰서는 경진대회의 공정성과 객관성을 확보하기 위해 이날 청중으로 참석한 경찰관들은 물론 경우회장과 경찰발전위원장 등 외부 평가위원 10명을 심사위원으로 위촉했다.

대회 우승은 경무과 김병기 행정관이 차지했으며 수사과 김택수 경사, 은파파출소 한지영 순경, 서해파출소 엄혜진 순경, 수사과 김주형 경사 등 5명이 득표순으로 표창과 장려장, 부상을 수여받았다.

김동봉 서장은 “벌써 네번째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치르는 동안 오늘 참가자는 물론 군산경찰 모두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시민들을 위해 땀흘렸다는 것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었다"며"오늘 선발된 우수사례는 그 성과를 상호 공유하고 벤치마킹이 가능하도록 부단히 홍보해 달라"고 당부했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