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P통신 류수운 기자] 케이블채널 tvN ‘화성인 바이러스’를 통해‘공대 아름이’로 일약 주목을 받았던 ‘얼짱’ 유사라가 남성 3인조 그룹 2NISE(투나이스) 미니앨범 타이틀곡 ‘왜이래’뮤직비디오에 출연, 파격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13일 곰TV를 통해 공개된 30초 분량의 2NISE 뮤비 티저 영상에서 유사라는 새침함과 청순함, 요염함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유사라가 첫 연기도전한 뮤비 곡 ‘왜이래’는 2NISE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 사운드 믹스까지 도맡아 사우스 힙합 스타일의 그루브한 리듬과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가미된 트랜디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이 곡은 남녀간의 가벼운 만남과 진정한 사랑 그 사이에서 갈등하는 내용을 담은 짜임새 있는 하나의 이야기를 다소 자극적인 노랫말로 표현하고 있다.
그와 그녀, 그리고 그의 친구의 이야기를 각각 다른 랩으로 형성한 이 곡의 피처링은 ‘그녀’의 역할(She Said)을 맡은 쥬얼리의 하주연과 주인공의 친구 역할(He Said)을 한 낯선이 랩을 맡아 참여했다.
2NISE의 미니앨범 수록 전곡은 오는 1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2NISE는 작사, 작곡, 노래를 담당하는 리더 존(John)과 작사, 작곡, 편곡 및 전체적인 프로듀서 호현, 그리고 메인보컬 조군 등 3명으로 구성된 뮤지션 그룹으로 흑인음악에 기반을 두고 있으나 힙합, 알앤비(R&B), 소울(Soul), 일렉트로니카(Electronica)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낼 수 있는 그룹으로 알려졌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