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황금알’ 권영대 패널, “건강미인되려면 수술보다 ‘삼시 세끼’ 잘 챙겨야”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7-03-16 00:56 KRD7
#권영대 #권영찬 #MBN #황금알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권영찬의 친형으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던 권영대 성형전문의가 방송을 통해 비수술적 ‘건강미인’이 되는 비법을 전한다.

권 전문의는 오는 20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고수의 비법 황금알’(이하 ‘황금알’)에 전문가 패널로 출연해 자신의 ‘삼시 세끼’에 대한 스타일과 함께 이를 통해 수술 없이 건강하고 예뻐질수 있는 식습관에 대한 노하우도 전할 예정이다.

NSP통신- (MBN 홈페이지, 황금알 방송 캡쳐)
(MBN 홈페이지, ‘황금알’ 방송 캡쳐)

권영대 전문의는 현재 대한성형외과의사회 홍보이사로 있으며 최근에는 채널A와 한국직업방송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성형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제공과 함께 ‘진정한 미인’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 제시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황당하고 궁금한 알짜 이야기 ‘황금알’은 각박하고 험난한 21세기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각계 전문가들과 이 시대 고수들이 경험을 통해 들려주는 황금알 같은 삶의 지혜와 노하우를 들려주는 알짜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방송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