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CJ CGV, 미소지기유니폼 ‘트레이닝룩’으로 교체…정규직 전환 등 혜택도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7-03-15 09:27 KRD7
#CJ CGV(079160) #미소지기유니폼 #트레이닝룩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CJ CGV는 일부 지점에서 도입하고 있는 트레이닝룩 스타일의 미소지기 유니폼을 올 연말까지 전 직영점으로 확대한다.

트레이닝룩 스타일 유니폼은 구김이 적은 소재의 티셔츠와 신축성이 좋은 하의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구두가 아닌 운동화를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고 머리핀이나 망을 사용하지 않아도 돼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에서도 각자의 개성 표현이 가능하다. 필수적인 위생과 최소한의 단정함을 유지하는 선에서 자유로움을 지향한다.

G03-9894841702

임동권 CGV 유니버시티 총괄 팀장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고객접점에 있는 미소지기들이 즐거워야 한다는 생각으로 복지는 물론 복장, 용모규정 외 좀 더 디테일한 부분까지 들여다보고 있다”며 “올해 연간으로 진행중인 'CGV드림태그' 캠페인 시즌2처럼 복지를 넘어 미소지기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활동도 다각도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CGV는 유니폼 교체에 앞서 아르바이트생들의 복리후생 강화와 만족도 증진을 위해 무기근로계약 전환, 4대보험 가입, 장학금 지원 등 선도적인 방안을 마련해 왔다.

미소지기 동기부여를 위해서도 최근 5년간 내부 채용을 통해 약 500 명의 미소지기를 정규직 근로자로 전환했으며 올해 역시 100여 명 규모의 정규직 채용을 예정하고 있다. 공채 지원 시 장기 근속 미소지기에게는 서류전형을 면제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