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갖고파

코비컬러로 세련된 삼성전자 노트북파우치, 마우스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0-04-07 15:22 KRD2
#삼성전자 #코비컬러 #마우스 #노트북파우치
NSP통신

[DIP통신 김정태 기자] 삼성전자가 출시한 노트북파우치 2종인 10.1인치와 11.6인치와 마우스 1종은 코비 컬러를 적용해 세련된 것이 특징이다.

코비컬러는 휴대전화에서는 코비폰, 노트PC에서는 N150, X170로 이어지는 삼성전자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살린 컬러 마케팅의 일환.

새롭게 출시한 마우스 시리즈는 감각적인 색감의 코비 핑크, 코비 옐로우, 블랙, 화이트의 세련된 4가지 컬러다.

G03-9894841702

하이글로시 코팅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미한 마우스는 마그네틱 무선 동글을 채택, 마우스에 탈부착이 가능해 동글을 잃어버릴 걱정도 덜었을 뿐만 아니라 마우스를 노트북에 부착한 채로 이동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마우스는 삼성전자와 벨킨이 공동 런칭한 제품으로 손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에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센서 인식감도를 높여 소파와 같이 평평하지 않은 표면 위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책상 위 만이 아닌 다양한 환경에서 노트PC를 활용하는 가정 소비자를 배려했다.

노트북 파우치는 고광택의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화사한 컬러감을 한층 살렸다.

특히 노트북 파우치는 핸드백 스타일을 응용해 휴대성과 보관성을 동시에 살려 패션파우치로도 제격이다.

[기사제보및 보도자료 접수 : press@dipts.com, DIP통신(디아이피통신)]

DIP통신 김정태 기자,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