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장희진, 전신 망사 파격 노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3-30 17:04 KRD2 R0
#장희진 #용감한형제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배우 장희진(28)이 파격적인 노출을 감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장희진은 용감한 형제 세번째 싱글 ‘슬픔 음악’ 뮤직비디오에 출연, 팜므파탈적인 섹시미를 드러냈다.

이번 뮤비에서 여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장희진은 이별의 아픔에 괴로워하며, 고통을 참지 못하고 서서히 미쳐가는 모습을 도발적이면서도 치명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G03-9894841702

특히 눈길을 끄는 장면은 짙은 스모키 화장에 전신 망사 타이즈를 입은 파격적인 장희진의 변신.

이같은 모습은 그동안 영화와 드라마 등 작품을 통해 선보여왔던 장희진의 발랄하고 청순한 이미지와는 상반된 것이라 다소 충격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장희진 소속사 측은 “장희진이 이번 뮤비에 다소 파격적인 장면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촬영내내 헤어스타일과 의상 콘셉트, 주인공의 몸짓과 표정 등 세세한 부분까지 아이디어를 쏟아내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줘 제작진들을 감탄시켰다”고 전했다.

용감한 형제의 신곡 ‘슬픈 음악’은 힙합 발라드곡으로, 애절한 보이스의 V.O.S 김경록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한편 장희진의 파격 노출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슬픈 음악’ 뮤비 티저 영상은 오는 31일 오전 포털사이트 다음(Daum)에서 독점 공개된 뒤 4월 2일 정식 오픈된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