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속이야기
9월 수출 살아났지만…‘트럼프 당선’에 내년 불확실↑
[DIP통신 경반석 프리랜서기자]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기기들이 늘어나면서 어느 제품을 사용해야 할런지 고민이 많다.
또한 차량 운행 중 부득이한 통화를 하거나, 혼자만 조용히 음악 감상을 하고 싶을 때 헤드셋이 필요한데, 유선이 아닌 무선으로 자유롭게 즐기려면 블루투스 헤드셋이 제격이다.
비티모바일의 SCS-770은 고급 유광 및 무광의 플레이 소재를 사용해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 장점인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이다.
또한 인체공학적 넥밴드형 헤드셋으로 장시간 착용하더라도 통증이 없는 무통증 이어쿠션을 채용해 장시간 다채로운 음감을 즐길 수가 있다.
비티모바일의 블루투스 SCS-770의 가장 큰 장점은 멀티 포인트 기능을 지원하는 것.
기존 제품이 하나의 기기에 하나의 블루투스만 연결해 사용을 했지만, SCS-770은 휴대전화, MP3P, PMP 등의 다양한 기기와 동시연결이 가능하다.
따라서 노트북이나 PMP로 음악 감상과 동영상 시청 중에 휴대전화로 전화 통화를 동시에 즐길 수가 있다.
비티모바일의 블루투스 SCS-770는 심플한 인터페이스로 모든 기능을 누구나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제 비티모바일의 블루투스 SCS-770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으로 운전 중 부득이한 통화도 자유롭게, 음악 감상이나 동영상 시청은 스테레오 음질로, 이 모든 것을 무선으로 즐겨보자.
DIP통신 경반석 프리랜서기자, qkstj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