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벤이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OST에 합류한다.
23일 소속사에 따르면 이날 자정(24일 0시) 벤이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OST Part2 ‘Memory’(메모리)가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내성적인 보스’는 연우진과 박혜수의 신선한 캐릭터 연기와 톡톡 튀는 스토리로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드라마로 밴은 홍대광에 이어 두 번째 OST 주자로 나서게 됐다.
벤의 ‘Memory’는 몽환적인 느낌의 피아노 연주와 아름다운 선율의 스트링 라인이 어우러진 모던한 느낌의 발라드 곡이다. 심플한 구성이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절정으로 치닫는 편곡과 풍성한 화음이 인상적이다.
특히 헤어진 옛 연인을 잊지 못하고 추억 속을 헤매며 다시 만나기만을 소원하는 애절한 가사와 청아하면서도 아련한 벤의 보이스의 조합은 애잔함을 더해 감성을 더욱 자극한다.
벤은 송현욱 감독의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또 오해영’에 이어 이번 ‘내성적인 보스’ OST에 다시 한 번 참여함으로써 극에 어울리는 또 하나의 명품 OST 탄생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한편 벤이 참여한 tvN 월화극 ‘내성적인 보스’ OST ‘Memory’는 23일 드라마 방영 직후인 밤 12시에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