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PlayStation VR 글로벌 기대작 ‘언어씽 마스’ 19일 발매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7-01-12 21:51 KRD7
#언어씽마스 #윙킹엔터테인먼트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세계 가상현실(VR) 게임 시장을 선도하는 플랫폼 PlayStation VR의 글로벌 기대작 ‘언어씽 마스(UNEARTHING MARS)’가 1월 19일 한국어 등 더빙 버전으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 동시 출시된다.

개발사 윙킹엔터테인먼트(Winking Entertainment, CEO 잔청한)는 ‘언어씽 마스’의 발매를 앞두고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한국어 자막 트레일러 영상을 발표하는 등 공식 행보를 시작했다.

‘언어씽 마스’는 언리얼 엔진4 기반으로 소니의 엄격한 눈높이를 통과한 게임으로 중국을 비롯한 유럽 등 영미권 지역 언론으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는 등 PlayStation VR 게임 기대작 중 하나다.

G03-9894841702

‘언어씽 마스’에서 이용자는 직접 우주인이 되어 신비한 화성 탐사를 온 몸으로 체험하게 된다. 우주선을 조종해 착륙시키고 화성 땅에 첫 발을 내디디며, 화성 동굴을 탐험하고 탐사차량을 몰아 화성 표면을 돌아다니는 등 생생한 우주를 직접 경험하면서 어드벤처부터 1인칭 슈팅(FPS) 등 다양한 장르를 현실처럼 생생히 경험할 수 있다.

개발사 윙킹엔터테인먼트는 올해로 창립 13주년을 맞은 중국의 중견 게임 회사로 ‘언어씽 마스’를 통해 발전된 중국의 게임 개발력을 증명하고 VR 게임 시장에 새 방향성을 제시한다는 포부다.

‘언어씽 마스’는 1월19일 한국어를 포함한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버전을 아시아 지역에 동시 발매하고, 추후 독일어, 프랑스어 등 글로벌 버전도 지원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