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24년 전년比 매출 1.9%↑·영업이익 4.0%↑
(DIP통신) =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서석건)이 디지털 일러스트 전문 교육 기관인 입필 미래 그림 연구소를 국내 첫 와콤의 정식 교육 기관으로 인증했다.
와콤은 이번 입필 미래 그림 연구소의 공인 교육 기관 인증을 계기로 자사의 펜 태블릿 제품을 활용하는 디지털 아티스트 양성에 주력하는 한편 이들에 대한 지원도 보다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또한 일반 유저들을 위한 교육 강좌를 신설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향상시켜 나갈 예정이다.
입필 미래 그림 연구소는 캐릭터 컨셉 및 게임, 애니메이션 분야의 전문 디지털 일러스트레이터 양성 연구 기관이다.
와콤의 공인 교육기관으로 등록된 입필 미래 그림 연구소는 앞으로 대표 강의인 ‘페인터 기법과 활용(12주 강좌)’ 수업을 비롯해 전 강좌를 와콤의 전문가용 펜 태블릿 제품 ‘인튜어스3’를 기반으로 진행하게 된다.
서석건 대표는 “그래픽 및 영상 전문가들을 이제 자신만의 독창적인 작품을 제작하기 위해 와콤의 전문가용 펜 태블릿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필요로 하고 있다”며 “와콤은 이번 공인 교육 기관 인증을 계기로 다양한 전문가 유저들과의 교류를 확대해나가는 것은 물론 와콤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역시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