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전북은행-현대카드, 신규 대출상품 출시 업무협약

NSP통신, 김남수 기자, 2016-12-21 11:06 KRD7
#JB금융지주(175330) #현대카드 #업무협약 #신용대출
NSP통신- (전북은행)
(전북은행)

(전북=NSP통신) 김남수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과 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지난 20일 서울 여의도 JB금융지주 본사에서 현대카드 우수회원 전용 신용 대출 상품을 개발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북은행에 따르면 지금까지 은행권 신용대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많은 서류를 들고 직접 은행에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으며, 은행권 대출의 경우 주거래 은행이 아니면 높은 금리가 적용되거나 아예 대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는 불편함이 있었다.

이에 따라 양사는 기존 신용대출 서비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많은 금융 소비자들이 저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협약을 추진, 새로 출시될 전북은행 상품을 통해 현대카드 우수회원들은 카드대출 서비스의 편리함과 시중은행 수준의 저금리 혜택을 동시에 받게 된다.

G03-9894841702

전북은행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북은행의 우수한 상품과 새로운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며 “향후에도 현대카드와 함께 내부 전담 조직을 구성해 연계 영업을 효율화하고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남수 기자, nspn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