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13번째 캐릭터 ‘다크나이트’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6-12-15 15:25 KRD7
#검은사막 #카카오게임즈 #펄어비스 #다크나이트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15일, 13번째 캐릭터 ‘다크나이트’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다크나이트’는 검은사막 세계관 속 ‘카마실비아’ 대륙의 분파 중 하나인 ‘베디르’를 대표하는 캐릭터다.

이 캐릭터는 ‘태도’를 사용해 묵직한 공격을 펼치는 동시에 여러 가지 원거리 마법도 구사하는 하이브리드형 마법 검사를 콘셉트로 개발됐으며, 요염하고 기민한 몸 동작과 자연의 힘을 소멸시켜 어둠의 마법으로 활용하는 점이 특징이다.

G03-9894841702

검은사막의 개발사인 펄어비스는 공식 홈페이지 내 GM노트에서 ‘다크나이트’의 출시 전 설렘을 담은 ‘개발자의 편지’를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인터뷰 형태의 ‘개발자의 편지’를 통해 ‘다크나이트’ 탄생 과정에서의 에피소드, 캐릭터의 주요 특징, 추천 플레이 방법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다크나이트’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 많은 모험가들이 기다리고 있는 새로운 대륙의 이름을 딴 ‘카마실비아’ 서버도 15일 열렸다. 이는 최근 최고 동시 접속자 수 기록을 경신 하는 등 늘어난 이용자 수에 맞춰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카마실비아’ 대륙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