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장혁부터 김유정까지…싸이더스 ★, 나눔 캠페인 동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11-30 22:28 KRD7
#장혁 #김유정 #싸이더스 #렛츠 쉐어 더 하트 #나눔 캠페인
NSP통신- (알렛츠)
(알렛츠)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싸이더스HQ 소속 스타들이 자선 나눔 캠페인에 참여해 화제다.

모바일 미디어 알렛츠(ALLETS) 측에 따르면 김소현 김우빈 김유정 남규리 백성현 이유비 임슬옹 장혁 정수교 조보아 학진(가나다 순) 등 11명의 배우가 나눔 캠페인인 ‘렛츠 쉐어 더 하트’(Let’s Share the Heart)에 동참했다.

이들은 최근 서울 광진구 성수동의 한 스튜디오에 모여 ‘사랑은 편안함이다’라는 주제로 자선 캠페인 VOD 촬영을 진행하며 사랑과 나눔에 관한 생각을 진솔하게 전했다.

G03-9894841702

11명의 스타들은 “사랑과 나눔은 하나라고 생각한다. 모두의 희망이자 커다란 기적을 만드는 불씨, 나누면 나눌수록 커지는 기쁨 같은 것”이라고 하나같이 입을 모았다.

특히 맏형인 장혁은 “배려는 나눔으로 가족과 지인 친구 등 관계 속에서 생겨나는 것”이라며 “나눔에 동참해 달라”고 부탁했다.

사랑으로 하나 된 싸이더스HQ의 ‘렛츠쉐어더하트’ 캠페인 풀 영상은 30일부터 알렛츠 공식 채널 및 네이버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알렛츠의 ‘렛츠쉐어더하트’는 네이버와 스타가 함께 하는 기부 캠페인으로 네이버 해피빈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다. 또한 알렛츠 공식 사이트 및 SNS 채널에 올라오는 스타 콘텐츠에 ‘댓글’ ‘좋아요’ ‘하트’를 남기거나 공유하기만 해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