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의 신제품 ‘한경희스팀다림(HI-3020)’은 지난해 12월 출시한 프리미엄 ‘한경희스팀다림(HI-3030)’(가격 15만8000원)의 실속형 모델.
이 제품은 가격이 저렴할 뿐 아니라 더욱 강력해진 스팀기능을 자랑한다.
또한 컴팩트한 삼각형(triangular) 몸체로 안정감과 공간효율을 높였다. 디자인은 레드와 블랙의 화려한 색상을 채택해 집안 어느 곳에 두어도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했다.
한경희스팀다림은 다림판이 필요 없이 걸어 놓고 서서 다리는 스탠드형 스팀다리미로 집에서도 세탁소만큼 전문적인 다림질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일반 다리미로 다리기 힘들었던 실크나 열에 약한 천도 손쉽게 다릴 수 있어 편리하다.
김상식 한경희생활과학 부장은 “지난해 말 출시한 프리미엄 스팀다림의 호응에 힘입어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가격을 낮춘 보급형 모델을 출시하게 됐다”며 “여름철 얇고, 구김이 많은 의류를 집에서도 손쉽게 다릴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경희생활과학의 스팀기술인 퀵스타트 방식은 전원을 켠 후 30~40초 내에 스팀이 분사돼 빠르다.
또 스팀 기술은 9개의 스팀분사구로 강력한 100℃ 고온 스팀이 나와 섬유 속 깊이 스팀이 침투해 여러 번 문지르지 않아도 주름을 깔끔하게 펴준다.
2000ml 대용량 물통은 수시로 물을 보충할 필요 없이 연속 100분간 많은 양의 옷도 한꺼번에 다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별도로 부착된 접이식 옷걸이와 하단 고정집게, 다림장갑을 구성해 초보자도 바지 주름잡기와 셔츠 다리기 등 어려운 다림질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먼지제거, 주름전용, 모직 브러시 등의 액세서리는 각각 원단의 특성에 맞춰 사용할 수 있게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인체공학적으로 잡기 편리하게 디자인된 손잡이는 오랜 시간 사용해도 뜨거워지지 않는다.
4개의 바퀴를 장착해 이동이 용이하며 접이식 자동3단지지대를 통해 간편하게 높이 조절을 할 수 있어 사용과 보관이 간편하다.
모델명. 한경희스팀다림(HI-3020)(R)
가격. 11만원
색상. 레드&블랙
구성. 본체, 접이식옷걸이, 하단고정집게, 자동3단지지대, 스팀공급호스, 솔 브러시, 먼지제거 브러시, 노즐핸들, 주름 전용 브러시, 다림장갑, 사용설명서
크기. 265mm(가로) X 380mm(세로) X 275mm(높이)
가격. 4.2kg
A/S. 1년간 무상 A/S
대표 A/S 전화. 1577-3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