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화제작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음반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8일 이번 드라마 OST 제작사인 오우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순차적으로 공개된 '구르미 그린 달빛' OST의 모든 음원을 담은 CD가 예약판매 하루만에 초도 수량을 완판시키며 추가 제작에 들어갔다.
‘구르미 그린 달빛’ OST CD가 이처럼 큰 반응을 몰고 있는 것은 지난 17회 시청률이 23.3%로 자체 최고를 경신하며 18일 마지막 회를 앞두고 대중들의 관심이 뜨거워진데다 종영 후 아쉬움을 OST로 달래고자 하는 수요층이 두터워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구르미 그린 달빛’ CD에는 소유(씨스타)X유승우의 ‘잠은 다 잤나봐요’를 시작으로 ▲산들(B1A4) ‘마음을 삼킨다’ ▲거미 ‘구르미 그린 달빛’ ▲벤 ‘안갯길’ ▲성시경 ‘다정하게, 안녕히’ ▲케이윌 ‘녹는다’ ▲에디킴 ‘별처럼 빛나는 사랑’ ▲베이지 ‘그리워 그리워서’ ▲백지영 ‘러브 이즈 오버(Love Is Over)’ ▲이적 ‘깍지’ ▲박보검 ‘내 사람’ 등 극의 몰입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리며 팬들의 관심과 인기를 모은 11곡에 이어 오늘(18일) 드라마 종영 후 자정에 공개될 황치열의 ‘그리워 그리워서’ 까지 총 12곡의 OST가 담긴다.
또 인터넷상에 노출되지 않은 드라마 미공개 컷과 가창 메이킹 사진, 친필 싸인 등으로 북릿을 구성했다. 여기에 액자식 엽서달력과 배우들의 친필 싸인이 들어간 포토카드5종 등도 포함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한편 ‘구르미 그린 달빛’ CD의 예약 구매는 주요 온라인 음반사이트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정식 온, 오프라인 발매는 오는 28일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