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부동산원, 민간·공공기관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DIP통신) =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는 윈도 비스타용의 랩뷰 새 버전을 발표했다.
랩뷰는 그래픽 기반의 플랫폼으로 테스트, 컨트롤,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등에 널리 쓰이고 있다.
이번에 발표된 랩뷰 8.2.1은 랩뷰 8.20(한글판) 버전에서 강화된 특징과 새로운 기능들이 윈도 비스타의 보안 변경 사항에 호환되도록 개발됐다.
데스크탑 개발 환경은 물론 랩뷰 리얼 타임과 랩뷰 FPGA 모듈 같은 관련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도 포함됐다.
이에 따라 랩뷰나 관련 NI 소프트웨어로 특정 프로젝트 중심의 시스템을 개발하거나 생산 라인을 컨트롤하고 테스트 시스템을 제조하는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은 보안에 초점을 맞춘 이번 버전의 이점을 취할 수 있게 됐다.
NI는 또한 윈도 비스타의 32비트와 64비트 버전을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32비트 및 64비트 하드웨어 드라이버도 출시했다.
이번 랩뷰 8.2.1은 미리 예정됐던 유지보수용 출시로 향상된 성능과 안정성을 위한 버그 수정도 포함됐다.
기존의 윈도XP, 윈도 2000은 물론 맥OS X 및 리눅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이미 NI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프로그램에 가입되어 있다면 본 버전을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