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삼석·조현민 한진 사장, 글로벌 풀필먼트 서비스 제공에 총력전 전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롯데렌터카와 함께 ‘뉴 7시리즈 신차장기렌터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6년 말까지 전국 BMW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롯데렌터카의 신차장기렌터카는 고객이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을 선택하여 새 차를 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월 대여료에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및 보험,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돼 있어 초기 비용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뉴 740Ld 모델의 경우 월 210만 원대에(계약기간 36개월, 선납금 30%기준) 차량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중 계약 종료 고객에게는 롯데호텔의 멤버십 서비스인 트레비 클럽(선착순 50명)을 제공한다.
BMW 뉴 7시리즈는 카본 코어를 활용한 경량 설계, 최상의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갖춘 모던 럭셔리 디자인과 함께 제스처 컨트롤, 터치 디스플레이, 레이저라이트 등 첨단 혁신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한편 BMW 뉴 7시리즈 신차장기렌터카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전시장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