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폭발적 가창력의 여성 보컬 그룹 버블 시스터즈가 신곡 발표에 나선다.
버블 시스터즈는 8일 0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성 발라드 곡 ‘넌 나의 매일’을 전격 공개한다.
신곡 ‘넌 나의 매일’은 이별 후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서정적인 가사로 담은 곡으로 연인과 함께 했던 시간들을 그리워하며 현재 혼자 남아 있는 슬픔을 담은 애절한 감성 발라드이다.
버블 시스터즈는 이 곡에서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가을 감성을 더욱 짙게 자극해낼 예정이다. 특히 중독성 강한 감미로운 후렴구를 향해 갈수록 고조되는 멜로디와 버블 시스터즈의 목소리는 듣는 이들의 가슴을 절절하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히트곡 메이커 이현욱의 작곡과 버블 시스터즈 리더 서승희가 만든 작사 퍼블리셔 101도어스(doors)의 신인 작사가 고내기의 작사, KISH(키쉬)의 스트링 편곡으로 곡에 풍성한 색을 덧칠한 이 곡은 버블 시스터즈만이 가지고 있는 보컬 강점을 더욱 잘 살려냈다는 평가다.
한편 버블 시스터즈의 감성 발라드인 ‘넌 나의 매일’은 오늘(7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