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전남테크노파크, 수출 중소기업 발굴·육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이영춘 기자, 2016-09-07 16:58 KRD7
#전남테크노파크
NSP통신- (전남테크노파크)
(전남테크노파크)

(전남=NSP통신) 이영춘 기자 = 전남테크노파크는 전라남도 수출유망 중소기업 제품의 수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순천상공회의소, 세계한인무역협회와 7일 세계한인무역협회 글로벌비즈니스센터에서 ‘수출 중소기업 발굴·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금일 협약은 우수한 기술 및 상품에 대한 수출의지를 가지고 있는 전남의 중소기업 해외수출 업무지원을 위해 체결됐다.

주요내용은 전남지역 중소기업의 마케팅 지원을 통한 수출활성화와 세계한인무역인 네트워크를 통한 무역거래 촉진, 해외시장 개척, 시장정보 상호교류이다.

G03-9894841702

이번 협약으로 전라남도 수출 희망 중소기업은 전남테크노파크와 순천상공회의소를 통해 진출하려는 주요국가에 대해 세계한인무역인협회의 무역인 네크워크를 활용할 수 있으며 현지바이어 발굴 및 신규판로 확보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전남테크노파크 김병일 원장은 “지난 4월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와 함께 한국테크노파크는 세계한인무역협회와 지역기업 수출 친구맺기 협약을 시작으로 전라남도 지역 중소기업의 수출 활성화를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돼 감사드리고 순천상공회의소와 함께 협력해 수출희망기업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해외 시장 판로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영춘 기자, nsp812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