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멤버 개인별 컴백 티저로 ’인피니트 온리 티저 #1. 성규(INFINITE ONLY Teaser #1. SUNGKYU)’ 영상을 공개하며 나머지 멤버들의 순차적 티저 영상 공개를 예고했다.
개별 티저 첫 주자로 나선 성규는 영상 초반 부드러운 분위기의 조명 아래 아련한 표정을 짓더니 이내 어두운 톤의 조명과 함께 화면이 바뀌면서 강렬한 눈빛과 표정의 카리스마를 내뿜는 반전매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 영상은 15초 남짓의 짧은 분량이었음에도 성규의 이중적인 매력을 충분히 엿볼 수 있게 했다.
특히 몽환적인 영상미와 웅장한 배경음악이 어우러진 이번 티저 영상은 지난 2일 공개됐던 인피니트의 확장형 로고와 함께 새 앨범 명 ‘INFINITE ONLY’로 마무리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오는 19일 컴백을 앞둔 인피니트는 컴백 티저 영상과 로고 티저 영상, 그리고 성규의 개인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1년 2개월만의 가요계 복귀를 알려 앞으로 공개될 멤버들의 개인별 티저 영상에 궁금증을 더해냈다.
한편 인피니트는 현재 일본에서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 투어를 진행 중이며, 오는 19일 새 앨범 ‘INFINITE ONLY’를 공개하며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