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방송인 박다인, 전문MC로 발돋움…배우 김덕현과 ‘광명큰빛영화제’ 레드카펫 진행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6-08-25 18:44 KRD7
#박다인 #김덕현 #광명큰빛영화제 #MC
NSP통신- (권영찬닷컴)
(권영찬닷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방송인 박다인이 MC로서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박다인은 지난 19일 경기도 광명시 광명시민체육관 오픈아트홀에서 열린 ‘광명큰빛영화제’ 사전행사인 레드카펫 MC로 연기파 배우 김덕현과 함께 나서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며 진행을 유쾌하게 이끌었다.

시민들의 참여 속에 20일까지 이틀동안 치러진 ‘광명큰빛영화제’는 가족을 주제로 온 가족이 함께 보고, 즐기고, 참여하면서 소통과 공감을 나누며 힐링의 시간을 누릴 수 있는 시민영화축제로 ‘예술로 행복한 도시, 시민이 빛나는 광명’을 모토로해 올해 시작을 알렸다.

G03-9894841702

박다인과 김덕현의 진행 속에 개막 레드카펫 행사에는 이한위 정근 윤승원 이정용 노현희 배도환 윤승원 박상면 등 배우들과 뮤지컬 연출가 유희성, 연극 연출가 박찬빈, 양기대 광명시장, 박승원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등이 참석해 눈길을 모았다.

이번 영화제 MC를 통해 전문 MC로서 또 한번 도약하게 된 박다인은 최근 승일희망재단의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행사’ ‘민세영 디케이소울 콘서트’ ‘한국 소프트웨어 이사장 이, 취임식‘ 등의 진행을 잇따라 맡았으며, 지난 12일에는 에코파트너즈 신제품발표회에 스포츠해설가이자 방송인인 김동성과 공동 MC를 맡아 차분한 진행을 선보이기도 했다.

소속사 권영찬닷컴 관계자는 “각종 강연과 행사, 방송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박다인은 많은 재능을 가지고 있다”며 “그가 숨겨진 끼와 재능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박다인은 ‘얼짱CS강사’로 주목받아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조리있는 말솜씨와 임담을 과시 중이다. 현재 KBSi 홈쇼핑과 한국직업방송 ‘랭킹쇼 잡 위클리’, 정찬우와 션이 진행하는 ‘기부스’ 등에 출연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