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개그맨 이영식, 한·중 오가며 MC로 맹활약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6-08-04 13:40 KRD7
#이영식 #우한TV #한차오라이시 #MC #개그맨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이영식이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바쁜 한 해를 보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여름 시즌을 맞아 핫한 클럽 축제에 단골 MC로 초대되며 그 인기를 더하고 있다.

4일 이영식 측에 따르면 중국 우한TV에서 새롭게 선보인 한류스타 & 뷰티 정보프로그램 ‘한차오라이시’ 메인 MC로 발탁돼 맹활약 중인 이영식은 8월을 맞아 다양한 전국 행사에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이영식은 최근 부곡 하와이에서 진행된 행사 MC를 맡은데 이어 지난달 말 수원에서 개최된 한 행사 MC로 나서 눈길을 모았다.

NSP통신

그는 이날 행사에서 자신이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네오비젼의 ‘아름다운 눈’ 캠페인의 일환으로 행사 관람객들에게 많은 연에인들이 착용해 일명 ‘연예인 컬러 콘택트렌즈’로 불리는 이 업체의 다양한 컬러 렌즈 할인 쿠폰과 컬러 렌즈를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를 열어 호응을 얻기도 했다.

G03-9894841702

최근 몸짱 변신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영식은 SBS공채 8기 개그맨으로 데뷔해 신인시절 ETN의 ‘조폭장난전화로’ 인기를 얻었다. 개그맨과 방송인으로 사랑받은 그는 전문 MC로 영역을 넓히면서 임창정 백지영 거미 등 스타가수들의 콘서트 쇼케이스 사회를 맡기도 했다. 또한 현재는 스타강사로 또 한 번의 도전에 나서 각종 강연장에서 ‘유머스피치’를 주제로 맛깔스런 강연을 펼치는 중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