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이 한국직업방송TV ‘랭킹쇼 잡 위클리’에 새 MC로 합류했다.
‘랭킹쇼 잡 위클리’는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현대사회에서 평생 현역으로 살기위해 우리는 어떤 직업을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해답을 찾아보는 프로그램으로 취준생들과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취업컨설턴트로 잘 알려진 커리어웨이 박우식 대표와 한정현(동국대), 이수경(경희대) 대학생이 고정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권영찬은 이달부터 MC 김지아와 함께 프로그램 진행을 맡아 지난 4일 성공적인 첫 방송을 마쳤다.
현재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 겸임교수로 후진양성에 힘쓰고 있는 그는 이날 방송을 통해 ‘생생한 직장인 성공 노하우’에 대한 정보를 특유의 입담과 해박한 지식을 통해 전달, 시청자 공감을 이끌었다.
특히 5일 방송에서는 ‘성공하면 당신 덕 실패하면 내 탓’이란 내용으로 ‘Fun한 스트레스 탈출법’에 대한 미니 강연으로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한편 권영찬이 MC로 합류한 ‘랭킹쇼 잡 위클리’는 매주 토, 일에 방송되며, 유튜브와 한국직업방송TV의 SNS를 통해서도 다시 보기로 시청이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