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순천시, 자동차세·과태료 체납차량 번호판 일제 영치

NSP통신, 이영춘 기자, 2016-06-02 17:39 KRD7
#순천시 #자동차세 #체납차량 #번호판 일제 영치

오는 8일 체납차량 대상 전국 동시 실시

NSP통신-지난해 자동차 체납차량 유관기관 합동단속이 순천TG에서 이뤄지고 있는 모습 (순천시)
지난해 자동차 체납차량 유관기관 합동단속이 순천TG에서 이뤄지고 있는 모습 (순천시)

(전남=NSP통신) 이영춘 기자 = 순천시는 오는 8일 전국 모든 시·군·구가 동시에 실시하는 전국 체납차량 번호판 영치의 날을 적극 운영해 자동차세와 과태료 체납차량에 대한 일제단속을 실시한다.

이번 단속은 순천경찰서 참여하에 가용인원을 총 동원해 순천시 관내 전 지역에 대대적으로 이뤄지며 자동차세 체납차량 뿐만 아니라 법규위반에 따른 과태료 체납차량까지 번호판을 영치할 계획이다.

특히 불법명의 차량(대포차)에 대해서는 강제견인 등 강력한 행정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G03-9894841702

시는 그동안 새벽영치활동을 포함한 자체활동은 물론 기관합동 번호판 영치활동, 범정부 대포차 합동 단속의 날 등도 적극 운영해 지속적인 영치활동을 펼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체납차량은 차량등록지에 관계없이 전국 어디서나 영치를 하고 있다며 체납을 하고서는 더 이상 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다는 인식이 심어지도록 홍보와 단속을 지속적으로 병행해 건전한 납세문화 조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영춘 기자, nsp812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