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삼성물산 등 건설업계 하반기 공채 본격화

NSP통신, 강영관 기자, 2009-09-03 15:41 KRD2
#건설사 #공채 #삼성물산 #두산건설 #한화건설

[DIP통신 강영관 기자] 9월로 접어들면서 주요 건설사들의 하반기 공채가 본격화되고 있다.

3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삼성물산 건설부문, GS건설, SK건설, 두산건설, 한화건설, 삼성엔지니어링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하반기 3급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기계, 전기·전자, 상경, 법정 등이며 디어삼성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G03-9894841702

GS건설도 오는 14일까지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플랜트설계, 발전.환경설계, 시공, 사무 등이며 회사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SK건설은 그룹공채 형태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전공분야는 토목공학 및 관련전공, 건축공학·건축학·전기공학·기계공학·도시공학, 부동산학·기계공학·화학공학·진동공학·Stress관련, 상경·법정·인문·사회·안전·환경관련 전공 등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로 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두산건설은 그룹공채 형태로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전공분야는 건축, 토목, 기계, 전기, 안전, 상경, 법정, 어문, 인문, 기타 등이며 13일까지 그룹 채용홈페이지 커리어두산을 통해 온라인 입사 지원하면 된다.

두산건설은 경력사원도 공개모집 중이다. 모집분야는 해외기계견적, 해외전기견적, 해외토목견적, 해외영업, PI(IT), 건축시공, 조경, 토목시공, 부대토목 등이며 30일까지 커리어두산을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화건설도 오는 17일까지 그룹공채 형태로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건축, 플랜트, 경영관리·영업, 안전관리 등이다. 인터넷으로만 접수를 받는다. 경력사원 상시채용도 진행된다. 모집분야는 건축, 건축영업, 토목, 플랜트, 주택영업, 안전, 관리 등이며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삼성엔지니어링은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하반기 3급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디어삼성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모집분야는 화학공학, 기계공학, 전기.전자공학, 토목공학, 건축공학, 안전공학, 환경공학, 해양공학, 인문.사회계열 등이다.

경력사원은 마케팅, 사업, 설계, 공사, 조달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오는 13일까지 이메일(secl.recruit@samsung.com)로 제출하면 된다.

성원건설은 해외 현장에서 근무할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건축, 설비.전기, 관리, 전산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9일까지 이메일(recruit@sungwon.co.kr) 및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한진중공업은 플랜트, 건축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종은 기계, 전기, 건축 등이며 오는 1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DIP통신 강영관 기자, kwan@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