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제주 최대 80% 할인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5-27 10:32 KRD7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kt금호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개관 2주년 기념

NSP통신- (롯데렌탈)
(롯데렌탈)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롯데렌탈(대표 표현명)의 롯데렌터카(구. kt금호렌터카)는 제주 오토하우스 개관 2주년을 기념해 6월 말까지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차량을 대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존 할인율에 10%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최대 80%까지 대여요금을 할인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차량 픽업 일자를 기준으로, 24시간 이상 차량대여 시 온라인 예약 및 현장에서 추가할인이 적용되며 단, 현충일 연휴기간(6월 2일부터 5일까지)은 프로모션 일정에서 제외된다.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개관과 함께 도입해 가족여행객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타요 셔틀버스도 새로운 친구를 맞는다.

G03-9894841702

파란색 ‘타요’에 이어 5월말부터 빨간색 ‘가니’ 셔틀버스를 신규 투입해 어린이와 함께 제주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렌탈 제주지점장 신상훈 부장은 “제주 오토하우스는 제주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렌터카에 대한 좋은 경험 제공과 더불어 렌터카가 단순한 이동수단이 아닌 여행의 중요한 파트너라는 고객 인식 변화를 위해 만들어진 곳이다”며 “앞으로도 제주 오토하우스에서의 더욱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위해 그리고 롯데렌터카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NSP통신
NSP통신
NSP통신

한편 제주렌터카 부문 1위로 3년 연속 선정된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는 최첨단 프로세스와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국내 최대 규모의 렌터카 하우스로 지난 2년간 업계 최초‧최고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 업계 최초로 렌터카 대여‧반납 절차를 획기적으로 간소화 한 ‘빠른 서비스’, 예약 확인부터 차량 인수까지 고객이 직접 진행할 수 있는 ‘무인대여기(Self-Check-in)’, 최첨단 ‘주차 관제시스템’ 등을 도입했고 제주 오토하우스는 이와 같은 프로세스 개선으로 최고의 ‘서비스 속도’를 구현해 고객 대기시간을 단축했다.

이 외에도 롯데마트몰에서 미리 주문한 상품과 렌터카를 함께 픽업할 수 있는 ‘롯데스마트픽(LOTTE Smart Pick)서비스’와 제주공항과 제주 오토하우스를 운행하는 ‘타요’ 셔틀버스 도입에 이어 국내 최초 ‘타요’, ‘뽀로로’ 캐릭터렌터카 운영으로 가족 여행객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