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하이, 화보 통해 내츄럴한 순수 매력 발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4-26 09:57 KRD7
#이하이 #서울라이트 #마이스타 #MY STAR
NSP통신- (얼루어 코리아)
(얼루어 코리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이하이가 소녀같은 천진함으로 무대 위와는 다른 반전매력을 드러냈다.

지난 20일 3년 만의 정규앨범 ‘서울라이트’(SEOULITE) 풀음반을 발표한 이하이가 앨범 발매를 앞두고 뷰티&라이프스타일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5월호와 화보 촬영을 가졌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이는 정돈되지 않은 흐트러진 헤어스타일에 짙은 화장을 지운 내츄럴한 모습으로 때론 무심하게 때론 해맑게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하이의 이같은 모습은 좀처럼 무대 위에서는 찾아 볼 수 없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게 한다.

G03-9894841702

화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촬영은 스물한 살이라는 나이에 걸맞은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이하이의 바람대로 과장된 성숙미를 걷어내고 순수한 모습을 강조하는 방향으로 진행됐다.

이하이는 이번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새 앨범과 관련 “팬이 아닌 분들도 처음부터 끝까지 들어주신다면 감사하겠다”며 새 노래에 대한 애정과 바람을 전했다.
'
한편 이하이의 정규앨범 ‘서울라이트’ 타이틀 곡 ‘마이 스타’(MY STAR)와 바비가 피처링한 ‘안봐도 비디오’ 등 다양한 곡들이 음원차트 톱10안에 안착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