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우리은행, 금융권 최초 ‘카페 인 브랜치’ 1호점 개점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6-03-28 09:49 KRD7
#우리은행 #카페 인 브랜치 #폴바셋
NSP통신-28일 이광구 우리은행장(사진 왼쪽 6번째)이 석재원 엠즈씨드 대표(사진 왼쪽 7번째) 및 우리은행 주거래 고객 등과 함께 서울 용산에 위치한 동부이촌동지점 카페 인 브랜치 개점식에서 테이프를 컷팅하고 있다.(사진제공=우리은행)
28일 이광구 우리은행장(사진 왼쪽 6번째)이 석재원 엠즈씨드 대표(사진 왼쪽 7번째) 및 우리은행 주거래 고객 등과 함께 서울 용산에 위치한 동부이촌동지점 카페 인 브랜치 개점식에서 테이프를 컷팅하고 있다.(사진제공=우리은행)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우리은행은 28일 금융권 최초로 은행과 프리미엄 커피브랜드인 폴바셋의 콜라보레이션 점포인 ‘동부이촌동지점 카페 인 브랜치’개점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이광구 우리은행장 및 엠즈씨드(폴바셋 운영) 석재원 대표이사, 영업점 주요 고객 등 약 10여명이 참석하여 개점식 행사와 함께 티타임도 가졌다.

우리은행은 카페 인 브랜치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로 방문고객 수 증가를 유도하고 카페의 편안한 분위기로 체감 대기시간을 줄이는 동시에 공간 활용도를 높여 추가적인 임대수익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03-9894841702

이광구 은행장은 “두 개의 다른 업종이 협업해 기업간 윈윈 모델을 제시한 새로운 점포”라며 “위비뱅크와 같은 온라인 채널 뿐만 아니라 기존 영업점인 오프라인 채널에 있어서도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혁신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