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20대 총선

경주시의회 권영길 시의장 등 시의원 20명, 김석기 지지

NSP통신, 강신윤 기자, 2016-03-26 16:15 KRD7
#김석기 #권영길 #경주 #경주시의회
NSP통신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경주시의회 권영길 시의장 등 새누리당 소속 경주시의원 20명은 26일 김석기 새누리당 경주시 국회의원 후보의 지지의사를 밝혔다.

권영길 시의장은 “경주의 시급한 민생현안을 해결하고 침체되어 있는 경주의 발전과 화합의 정치를 실현할 수 있는 사람이 김석기 후보”라며, “다가오는 4.13 총선에서 함께 힘을 모아 새누리당의 승리를 이루겠다”고 밝혔다.

이어 “중앙정부와 소통이 되는 사람, 30여년의 공직생활로 쌓인 경험과 인적 네트워크로 경주의 발전을 이룰 사람, 항상 열린 마음으로 경주시와 시의회, 시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사람을 국회의원으로 당선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G03-9894841702

또 “우리 새누리당 경주시의원 일동은 대한민국과 경주시가 엄중한 시기임을 절감하며, 지금의 위기를 수습하고 해결할 김석기 후보를 압도적인 표차로 총선에서 이길 수 있도록 지원하여 박근혜 정부의 성공을 완수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김석기 후보는 “경주시 새누리당 시의원분들의 지지를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 모든 분들이 경주의 발전을 바라는 한 마음이라 생각한다. 경주가 많이 힘들고 변화가 필요하다는 말씀들을 많이 해주신다. 경주의 발전이라는 큰 목표를 위해 저를 지지해 주신 만큼 경주의 발전과 새누리당의 승리를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늘 현장을 발로 뛰며 낮은 자세로 시민들과 교감하면서 경주시민들의 어려운 민생을 해결하는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 말뿐이 아닌 실천하는 바른 일꾼의 모습으로 대통령을 도와 안정적인 국정운영에 힘을 보태고 소통과 화합으로 경주의 발전을 이끌어 내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이날 권영길 시의장은 김석기 후보 선거캠프에서 공동선거대책위원장으로 임명돼 회의를 주재하는 등 김석기 후보의 총선 승리를 위한 행보를 시작했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