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걸스데이 혜리, ‘딴따라’ 출연 확정…지성과 호흡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3-22 17:14 KRD7
#혜리 #딴따라 #지성 #걸스데이
NSP통신- (드림티엔터)
(드림티엔터)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뇌수막염’으로 팬들을 걱정하게 했던 걸스데이 멤버 혜리(본명 이해리)가 건강 회복과 함께 새 드라마에 캐스팅돼 지성과 호흡에 나선다.

22일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혜리가 SBS 새 수목 드라마스페셜 ‘딴따라’에 여주인공 정그린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딴따라’는 전직 대한민국 최대 가수 엔터테인먼트인 KTOP 이사이자 현 대한민국 가장 찌질한 신생 망고엔터테인먼트 대표 신석호(지성 분)의 성공담을 그린 드라마다.

G03-9894841702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혜리는 이번 드라마에서 알바를 하며 하루하루 숨가쁘게 살아가는 20대 초반의 정그린을 연기한다. 극 중 그린은 석호가 만드는 ‘딴따라 밴드’의 보컬 조하늘의 하나뿐인 보호자로 오직 그의 행복만을 위해 두 팔 걷어붙이는 열혈 누나이다.

혜리는 “'응답하라 1988'에 이어 훌륭한 스태프, 선배님들과 함께 좋은 작품을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며"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해서 제가 맡은 그린이라는 역할을 시청자분들게 잘 전달해 드리고 싶다”라고 출연 각오를 밝혔다.

한편 ‘딴따라’는 영화 ‘7번방의 선물’로 마음 따뜻해지는 휴먼드라마를 선보였던 유영아 작가의 신작으로 ‘미남이시네요’의 홍성창 PD와 ‘퍽’을 연출한 이광영 PD가 함께 연출을 맡아 세대를 아우르는 드라마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딴따라’는 ‘돌아와요 아저씨’ 후속으로 오는 4월 20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