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20대 총선

박혜자 후보(광주 서구갑), “생활밀착형 생생정책으로 피부에 와 닿는 서민행복”

NSP통신, 조성호 기자, 2016-03-14 17:54 KRD7
#박혜자

더민주 박혜자 광주 서구갑 예비후보, 14일 체감형 생생정책 발표

NSP통신-박혜자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광주 서구갑)
박혜자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광주 서구갑)

(광주=NSP통신) 조성호 기자 = 더불어민주당 박혜자 광주 서구 갑 예비후보가 14일 생활밀착형 생생정책으로 유권자들의 표심잡기에 나섰다.

박혜자 예비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이는 정치는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생활정책으로 약속하고 평가받아야한다”며 서민행복시대를 앞당길 생활밀착형 생생(生生) 정책들을 발표했다.

주요내용으로는 △주택법 개정을 통한 아파트 관리비 부담 경감 △통신비 부담 경감을 위한 이동통신 기본요금 폐지 △유덕동 도시가스 미보급 문제 등을 해결할 취약지역 생활인프라 조성사업 등을 주요골자로 하고 있다.

G03-9894841702

또한 박혜자 의원이 지난 4년 의정활동을 통해 꾸준히 문제제기한 고교무상교육 실시, 보육예산 100% 중앙정부 부담 역시 핵심 민생공약에 포함됐다.

박혜자 후보는 “박근혜 대통령이 공약하고도 현재까지 이행되지 않고 있는 공약, 특히 고교 무상교육과 국가책임 보육 등은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문제제기해 반드시 이행되도록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개발하고 실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조성호 기자, nsp3360@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