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할리스커피, 화이트데이 스페셜 기프트 박스 2종 출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6-02-19 10:42 KRD7
#할리스커피 #기프트 #박스 #커피 #화이트데이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국내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대표 신상철)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 가족,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할리스커피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할리스커피 스페셜 기프트 박스는 총 2종으로, 핑크색의 로맨틱 패키지에 부드럽고 달콤한 로아커 웨하스와 초콜릿을 담은 한정 기프트 박스다.

할리스커피 로아커 웨하스 세트는 인디언핑크 컬러의 로맨틱한 한정 패키지에 로아커 웨하스를 담은 기프트 박스다. 바닐라, 나폴리타너, 라즈베리 요거트 등 로아커 웨하스의 다양한 플레이버로 구성되어 있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나눠먹으며 설레는 마음을 표현하기 좋다.

G03-9894841702

할리스커피 로아커 로즈 초콜릿 세트는 핫핑크 컬러의 유니크한 한정 패키지에 장미 모양의 로아커 로즈 초콜릿을 담은 기프트 박스로 오리지널, 다크노아 두 가지 플레이버를 모두 맛볼 수 있다. 가족, 친구, 직장 동료 등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가볍게 선물하기 좋다.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할리스커피 스페셜 기프트 박스는 전국의 할리스커피 매장(휴게소 및 일부 매장 미 판매)에서 3월 14일 월요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할리스커피 로아커 웨하스 세트가 1만800원, 할리스커피 로아커 로즈 초콜릿 세트는 7천원이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