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피아니스트 윤철희교수와 피아노교사 만남의장 연다

NSP통신, 황기대 기자, 2009-06-22 14:02 KRD2
#피아니스트 #윤철희교수 #피아노교사 #뮤직트리
NSP통신

(DIP통신) 황기대 기자 = 피아니스트 윤철희 교수와 피아노전문 교사의 만남의 장이 개최된다.

뮤직트리는 다음달 18일, 종로구민회관 대강당에서 ‘피아니스트 윤철희와 함께 하는 피아노 어드벤쳐 전문교사 워크숍’을 연다.

이번 워크숍에는 국민대 윤철희 교수의 ‘쇼팽의 Music&Story’, 뮤직트리 교육이사 강효정 교수의 ‘유아심리 및 발달단계에 맞는 유아피아노 레슨모델’ 등의 강의가 준비돼 있다.

G03-9894841702

오전에 진행되는 강효정 교수의 ‘유아심리 및 발달단계에 맞는 유아피아노 레슨모델’ 강의에서는 영어 노래로 배우는 퍼스트 어드벤쳐 레슨법, 피아노 어드벤쳐 눈높이 레슨법, 교구 활용법, 그룹 수업 아이디어, 유아 피아노 테크닉, 게임으로 배우는 음악 이론과 독보력 훈련 등을 배울 수 있다.

뮤직트리 관계자는 “이번 유아 피아노를 주제로 한 강의는 기획 단계부터 전문교사들이 직접 참여해 ‘가장 듣고 싶은 강의’로 선정돼 워크숍 참가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후에는 피아니스트 윤철희 교수의 ‘쇼팽의 Music&Story’를 주제로 렉쳐 리사이틀이 펼쳐진다.

워크숍 신청자인 김혜원씨(29.서울)는 “평소에 너무나 만나보고 싶었던 윤철희 교수의 연주와 강의를 전문교사 워크숍에서 들을 수 있어 너무나 기대된다”고 말했다.

피아니스트 윤철희는 서울대 음대·독일 프라이부르크국립음대·트로이싱엔 국립음대 졸업, 라흐마니노프 콩쿨, 르뮤즈 콩쿨, 이태리 세네갈리아 콩쿨 입상, 뵈젠도르프 국제 콩쿨 심사위원 역임했다.

렉쳐 리사이틀 이후에는 진행되는 김승숙 교수의 ‘성인피아노 레슨 및 관리방법’에서는 고학년의 눈높이에 맞춰 테크닉과 연주력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레퍼토리를 완성해 학생과 학부모가 만족할 수 있는 레슨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소개받는다.

이번 워크숍 참가대상은 피아노 어드벤쳐 전문교사 자격증 취득자및 예정자, 영어유아피아노지도자로 선착순 300명만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실전레슨교안이 가득한 ‘어드벤쳐 모범 교안집’과 예쁜 어드벤쳐 노트를 선물한다. 참가비는 2만원이며 신청은 뮤직트리 홈페이지(www.adventure.co.kr)에서 할 수 있다. 문의 02-325-2592

DIP통신, gida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