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정우 한국메탈 회장, 경북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가입

NSP통신, 강신윤 기자, 2016-02-10 13:48 KRD7
#이정우 #한국메탈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북 47번째‧경주시 15번째 이름 올려…지난해 연말 1억원 기부

NSP통신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자동차 부품 전착도장 및 피막처리분야 전문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이정우(70)한국메탈 회장이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의 경북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 회원으로 가입했다.

이 회장은 지난 5일, 경주시청을 찾아 최양식 시장, 신현수 경북공동모금회장, 이상춘 경북 아너 소사이어티클럽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 가입서에 서명하고 경북 47번째‧경주시 15번째 회원이 됐다.

이 회장은 지난해 연말, 회원 가입의사를 전하고 당일 1억원을 기부했다.

G03-9894841702

경북에서 1억원 이상을 일시 완납하고 회원으로 가입한 경우는 이대공 애린복지재단 이사장, 조만호 ㈜화진 대표이사, 윤재호 ㈜주광정밀 대표이사 등에 이어 7번째다.

이 회장은"지역사회 동반성장에 기업의 사회환원 참여는 필수적이다. 온전한 사회환원인지를 오랫동안 고심해오다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을 결정했다"면서"경주지역 소외이웃들의 행복과 밝은 미래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며, 개인기부와 회사 차원의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시‧군 1아너 갖기’의 일환으로 아직 고액기부자가 없는 영주‧상주‧군위‧청송‧영양‧영덕‧칠곡‧예천‧봉화‧울진‧울릉지역 첫 회원 탄생을 기다리고 있다.

문의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하면 되고 1억원을 일시로 기부하거나, 5년 내 1억원 기부를 약정하면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