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한은행, 신한 중고차 서비스 출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6-02-01 11:19 KRD7 R0
#신한은행 #신한 중고차 서비스 #중고차 시세 확인 #실매물 확인 #중고차 매물 검색
NSP통신-지난달 29일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에 소재한 신한은행 본점에서 백홍근 신한은행 마케팅본부장(가운데), 정선동 NICE지니데이타 대표이사(왼쪽), 한조운 케이에프씨 대표이사(오른쪽)가 안전하고 투명한 중고차 거래 질서 확립을 위한 협약 체결식을 마치고 기념촬영하는 모습.(사진제공=신한은행)
fullscreen
지난달 29일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에 소재한 신한은행 본점에서 백홍근 신한은행 마케팅본부장(가운데), 정선동 NICE지니데이타 대표이사(왼쪽), 한조운 케이에프씨 대표이사(오른쪽)가 안전하고 투명한 중고차 거래 질서 확립을 위한 협약 체결식을 마치고 기념촬영하는 모습.(사진제공=신한은행)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신한은행은 NICE지니데이타, 중고차 컨설팅 전문기관 케이에프씨와 함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고차 시세와 매물 등 정보를 제공하는 ‘신한 중고차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한 중고차 서비스 출시로 고객들은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중고차 시세 확인, 실매물 확인, 중고차 매물 검색 등과 관련된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중고차 시세 확인 서비스는 실거래 DATA를 분석해 정확한 평균 가격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이를 통해 비정상적인 가격의 매물을 구별할 수 있고 적정한 매매가를 짐작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실매물 확인 서비스는 차량번호 입력만으로 실제 판매용 차량인지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중고차 매물 검색 서비스는 현재 판매중인 다양한 중고차 매물 정보를 제공한다. 지역별, 차종별, 편의사항별로 매물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실매물로 확인된 차량의 정보가 등록되고 차량이 판매되면 실시간으로 삭제되기 때문에 고객들은 확실한 매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중고차 서비스를 통해 투명한 중고차 거래시장 형성에 이바지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할 수 있게 됐다”며 “신한 마이카 중고차대출 상품과 결합해 중고차 소비자의 권익보호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