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용환 NH농협금융 회장, 설맞이 군부대 위문 방문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6-01-28 14:47 KRD7
#NH농협금융 #김용환회장 #군부대 위문방문
NSP통신-NH농협금융 김용환 회장(좌측)과 임직원들이 설명절을 맞아 강원도 홍천 육군 제11기계화보병사단을 찾아 장병들과 오찬을 함께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사진제공=NH농협금융지주)
NH농협금융 김용환 회장(좌측)과 임직원들이 설명절을 맞아 강원도 홍천 육군 제11기계화보병사단을 찾아 장병들과 오찬을 함께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사진제공=NH농협금융지주)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과 임직원들은 28일 강원도 홍천 육군 제11기계화보병사단 화랑부대를 방문해 설 명절을 앞두고 국토방위의 막중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군 장병들을 격려했다.

혹한기와 설 명절을 앞두고 해마다 군부대를 위문 방문해 온 농협금융은 올해도 강원도 중동부 지역 방어에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11사단을 방문해 위문금(품)을 전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김용환 회장은 준비해온 간식(귤)을 장병들에게 직접 배식하고 점심을 함께하며 화랑부대 선배로서 군 생활 에피소드 등을 이야기하며 긍지와 자부심을 장병들에게 심어줬다.

G03-9894841702

김용환 회장은 격려 말을 통해 “북한 지뢰도발 및 핵실험 등 위중한 안보상황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나라수호에 애쓰는 국군장병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방문이 추운 날씨 속에서도 국가와 국민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장병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