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시아나항공, ‘강서 희망 나눔 복지재단’ 클래식 공연관람권 제공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1-20 15:18 KRD7
#아시아나항공(020560) #강서 희망 나눔 복지재단 #클래식 공연관람권 #KBS교향악단 정기연주회
NSP통신-전달식에 참여한 아시아나항공 조영석 홍보담당 상무(왼쪽)와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 고건상 이사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전달식에 참여한 아시아나항공 조영석 홍보담당 상무(왼쪽)와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 고건상 이사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아시아나항공(020560)은 20일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강서 희망나눔 복지재단’을 방문해 ‘KBS교향악단 정기연주회 공연관람권’ 180매를 전달했다.

아시아나항공은 2013년 KBS 교향악단과 제휴를 통해 아시아나항공 회원들에게 공연관람권 할인 제공 등의 문화혜택을 제공해왔으며 올해부터는 이를 확대해 문화 소외계층에게도 공연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아시아나항공 조영석 홍보담당 상무와 ‘강서 희망 나눔 복지재단’ 고건상 이사장 등이 참석했으며 이날 전달된 클래식 공연관람권은 강서구 내 다문화 가정과 저소득 가정 학생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G03-9894841702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강서구 이웃들이 음악회를 통해 따뜻한 문화 체험으로 희망찬 새해를 시작하길 바라는 뜻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전달식을 계기로 앞으로도 문화소외계층에 지속적인 ‘문화나눔’ 활동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14년부터 자체 제작한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과 뮤직비디오를 무상으로 보급하는 문화나눔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강서구 소외 계층에 쌀 지원, 주거환경 개선 사업, 저소득가정 초등학생 조식 지원 등 지역밀착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