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큐브FC, O2O서비스 기반 어플리케이션 특허 등록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1-06 12:45 KRD2 R0
#큐브FC #O2O #프랜차이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큐브FC(대표 배성우)는 O2O서비스 기반 어플리케이션의 특허 등록이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이 개발한 슈퍼바이져 가맹점 어플리케이션은 프랜차이즈 본사의 가맹점 관리 방식에 큰 변화를 가져올 전망이다. 가맹점 관리를 수작업(문서나 유선)으로 했던 기존 방식과 달리 스마트폰으로 가맹점을 관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NSP통신

따라서 이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할 경우 프랜차이즈 본사가 가맹점관리를 쉽게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슈퍼바이져가 가맹점을 방문할 때 여러 사항을 현장에서 바로바로 체크할 수 있다고 한다.

이외에도 모든 가맹점에 공지 사항 또는 전달 사항이 있을 때 푸쉬 알림을 전송할 수 있다. 가맹점 관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맹점주의 핸드폰으로 즉각적으로 공지사항을 안내하는 푸쉬 알림이 전해지며 어떤 가맹점주가 몇 시 몇 분에 공지사항을 확인 했는지까지 확인 할 수 있다.

G03-9894841702

배성우 대표는 “큐브FC의 모바일서비스를 바탕으로 가맹본사는 가맹점을 원활히 관리 할 수 있으며, 본사와 가맹점주들 간의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을 것"이라며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은 더 많은 마케팅 플랫폼과 창업플랫폼 관련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