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시아나항공, 성탄절 맞아 ‘일일 산타’ 변신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12-21 14:17 KRD7
#아시아나항공(020560) #성탄절 #일일 산타
NSP통신-파인트리홈 선물 전달식
파인트리홈 선물 전달식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아시아나항공(020560, 사장 김수천)이 18일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파인 트리 홈’을 찾아 아이들에게 성탄절 선물을 전달했다.

‘파인트리 홈’은 결손가정 아동 및 청소년 등 약 100여명의 아이들이 생활하는 사회복지시설로,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13년부터 임직원들이 정기적으로 방문해 아이들이 평소에 가고 싶어 하는 놀이동산, 동물원, 눈썰매장 등을 함께 찾아 뜻 깊은 시간을 보내는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날 ▲뽀로로 완구 ▲코코몽 인형 ▲또봇 완구 등 아이들이 받고 싶어 하는 선물들의 목록을 사전에 확인해 선물을 준비한 다음 일일 산타로 변신한 봉사활동 참가 직원들이 직접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G03-9894841702

또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홍천중학교 학생 13명이 특별히 봉사활동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는데 이들은 지난 6월 필리핀 아이따 족을 위한 뜨개 학용품을 직접 만들어 현지 학생들에게 전달한 바 있고 홍천중학교 학생들은 손수 만든 뜨개 목도리와 쿠키를 가져와 아이들에게 선물로 제공했다.

행사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이가영 승무원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하여 참석했다”며 “작은 선물이지만 진심으로 기뻐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행복을 느꼈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마스캐럴 음원 무상 보급 ▲사랑의 모자뜨기 캠페인 ▲김장나눔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