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용환 NH농협금융 회장, “수도권점포 늘려 복합점포 등 통한 연계영업 확대”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12-16 14:27 KRD7
#NH농협금융지주 #NH농협생명 #김용환회장 #열린대화
NSP통신-NH농협금융지주 김용환 회장이 16일 농협 본관 대강당(서울 중구 새문안로)에서 NH농협생명 임직원 300명과 열린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사진제공=NH농협금융지주)
NH농협금융지주 김용환 회장이 16일 농협 본관 대강당(서울 중구 새문안로)에서 NH농협생명 임직원 300명과 열린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사진제공=NH농협금융지주)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NH농협금융지주 김용환 회장은 16일 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서울 중구 새문안로)에서 NH농협생명 김용복 사장과 임직원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회장과의 열린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김용환 회장은 이날 대화의 시간을 통해 급변하는 보험업계에서 NH농협생명의 당면 현안 및 발전방향을 직원들과 나누며 어떻게 준비해 나아가야할 것인가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대화의 시간에서는 ▲개선해야할 농협문화 ▲해외진출을 위한 법인별 지역 전문가 양성 ▲콜센터 근무직원 등 감정노동자의 처우개선을 위한 방안 ▲복합점포 활성화를 위한 지원방안 등 주요 현안을 포함한 다양한 주제들이 폭넓게 다뤄 졌다.

G03-9894841702

김용환 회장은 “형식과 관행에 얽매이지 않는 유연한 자세로 영업일선의 업무를 빠르게 지원하는 등 효율적인 조직문화를 위한 체질개선이 필요하다”며 “수도권 점포를 늘려 복합점포 등을 통한 연계영업을 확대하고 전문인력 육성을 통해 조직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용환 회장은 이날 농협생명을 시작으로 각 계열사 임직원들과의 대화의 시간을 통해 영업현장 및 자회사 임직원들과의 소통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