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보컬리스트 이예준이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 god 편에서 꾸밀 무대에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는 이예준이 ‘불후의 명곡’을 통해 이미 ‘괴물보컬’로 불리며 가창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손승연이 시즌1에서 우승했던 ‘보이스 오프 코리아’(이하 보코)의 시즌 2 우승자라는 점과 이날 무대는 ‘보코 1’ 주역들인 손승연 유성은 우혜미 지세희 등과 무대를 함께 할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또한 이달 초 ‘엄마’라는 단어가 가지는 의미와 고마움을 노래로 표현한 신곡 ‘뷰티풀 레이디(Beautiful Lady)’를 발표해 ‘힐링 발라더’로서 인기 행보에 나서고 있는 그가 데뷔 후 수 편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감성적인 보컬로 주목받으며 차세대 OST퀸으로 떠오른 것도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더우기 ‘불후의 명곡’에는 첫 출연이라는 점과 최근 녹화 참여 후 소감에서 “god 팬으로 100% 팬심을 다한 무대를 꾸몄다”고 말해 이번 무대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 것도 한 몫 거든 것으로 보인다.
이예준이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 god 편은 오늘(12일) 오후 6시 5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이날 경연자로는 신용재 유빈(원더걸스) 황치열 김연지 틴탑 김필 여자친구 등이 나선다.
한편 이예준은 ‘불후의 명곡’ 방송을 앞두고 지난 11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 대기실에서 소년공화국 성준에 이어 노을과 손가락 하트 포즈를 하고 함께 찍은 인증샷을 SNS를 통해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예준은 이날 방송에서 성준과 함께 무대에 올라 폭발적인 가창력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