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속이야기
은행 3분기 누적 이자이익 ‘44조 4000억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새 멤버 보강으로 6인조 재편된 걸그룹 마이비(myB)가 새 앨범을 발매한다.
마이비(주경 문희 지원 유정 희주 하윤)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타이틀 곡 ‘또또(DDODDO)’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컴백한다.
신곡 ‘또또’는 이단옆차기 텐조와타스코 롱캔디 등 유명 프로듀서들이 대거 참여해 작사, 작곡, 편곡의 전 과정에 심혈을 기울여 탄생시킨 곡으로 새롭게 해석한 뉴잭스윙 장르에 드럼비트와 브라스라인을 얹어낸 세련된 멜로디를 보여주고 있다.
걸스데이 케이윌 다비치 리쌍 등의 작품을 연출했던 김종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뮤비는 블록장난감을 모티브로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다양하게 느끼는 감정들을 원색의 다채로운 색감으로 강렬하게 표현한게 특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마이비 멤버들이 무대 위에서 신나고 경쾌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많은 연습을 하며 준비했다. 이번 마이비의 ‘또또’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비는 오늘(13일) 오후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에서 ‘또또’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